오늘의 금값 시세 1돈 가격 돌반지

오늘의 금값 시세 사흘 연속 오르며 3개월 반 만에 최고치를 경신하였습니다.오늘의 금시세 상승 이유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의회 국정연설을 하루 앞두고 불확실성이 높아져 안전자산 선호도가 높아졌기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금값 1돈 가격부터 오늘의 금값 시세 관련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금값 시세 알아보자

 

오늘 금값 시세는 지금은 떨어졌지만 그래도 이전과 비교하면 상당히 많이 오른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금값 1돈 가격은 한국금거래소 기준으로 살펴봤을때 내가 사는 경우에는 금값 1돈 가격은 184000원이며 팔고자 할때에는 금값 1돈 가격 179500원입니다.

 

 

그런데 앞으로 금값 더 오를까요? 전문가들은 금값이 단기적으로는 더 상승할 여력이 있다고 하는데 글로벌 정치적 불확실성이 가득한 가운데 투자자들이 대표적 안전자산인 금으로 자산을 옮기면서 금값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분석한것입니다.

 

 

금값과 주가는 반대로 움직이지만 지금은 동시에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올해들어 금값은 거의 10% 올랐으며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지수는 같은 기간 6%가량 상승하였습니다.

 

돌반지 1돈 가격 얼마나 될까?

 

 

금값 1돈 가격인 18만원정도라고 했는데 돌반지 1돈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한국표준금거래소에서 제품 구매도 가능하고 요즘 시세가 얼마나 되는지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보시면 3.75g이 1돈입니다.대략 20만원정도입니다.아무래도 금값 1돈 가격이 18만원정도이니 반지로 구매시에는 조금 더 비쌀 수 밖에 없는것이죠.

 

골드바 구입하려면

 

 

금값이 계속 오르고 있는데 골드바 구입하고자 하는분들은 매일 변동되는 오늘의 금값 시세를 확인해야 합니다.금값은 국제 시세를 국내 시세로 환산해 계산된 오늘의 금값이 매일 변동돼 오전 10시~11시경 한국표준금거래소에 올라오거든요.

 

 

따라서 오늘의 금값 시세를 꼭 확인하고 골드바를 구매해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것이죠.

 

 

오늘의 금값 시세에 맞게 가장 저렴한 곳이 어디인지 가격을 비교해봐야합니다.. 공임비는 업체별·유통 채널별로 각각 다르기 때문에 같은 순도와 중량의 골드바라도 어디에서 판매하느냐에 따라 구입 가격이 차이가 있거든요.

 

 

품질이 보증된 골드바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골드바의 중량은 달아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순도는 그럴수 없거든요. 제대로 된 품질의 골드바를 구매해야 되팔 때 손해가 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품질이 보증된 골드바를 구매해야 합니다.

 

 

품질이 보증된 골드바를 확인하는 방법은 골드바 내에 업체명, 중량표기, 99.99% 순도 표기, 인증된 보증기관의 마크 등이 있는지를 살펴보면 됩니다.

 

 

오늘의 금값 시세 당분간은 상승세를 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따라서 돌반지 구입하고자하는분들이나 골드바 구입하고자하는분들은 금값 1돈 가격 항상 확인하시고 가격비교하세요.또한 항상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입해야된다는것도 잊지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