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별빛야행 가격 예매

경복궁 별빛야행 예매하세요.올해도 어김없이 경복궁에서 조선시대 임금이 즐기던 저녁 수라를 맛보고 경회루에 올라 인왕산 야경을 감상하는 경복궁 별빛야행이 진행되는데요.경복궁 별빛야행 가격은 5만원입니다.경복궁 별빛야행 예매방법부터 관련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복궁 별빛야행이란?

 

문화재청은 한국문화재재단과 함께 지난해 9월 시범사업으로 첫 선을 보인 궁궐 활용 프로그램 경복궁 별빛야행을 오는 20일부터 4월 1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는데요.경복궁 별빛야행은 궁중음식 체험, 전통공연, 경복궁 야간해설 탐방을 결합한 형태의 행사를 말합니다.

 

 

경복궁 별빛야행 참여 관람객들은 야간탐방에 앞서 궁궐의 부엌인 소주방에 들러 왕과 왕비의 일상식인 12첩 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도슭수라상'을 맛보게 됩니다.그리고 식사를 하는 동안 국악 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식사 후에는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경복궁 후원 탐방을 하게 되는데요. 후궁과 궁녀가 거처했다는 집경당과 함화당 내부를 둘러보고 향원정에서 연꽃으로 가득한 연못의 정취를 감상하게 됩니다.

 

 

경복궁 별빛야행 관람객들은 평소 입장이 허락되지 않는 경회루 누상에 올라 야경을 바라보며 전통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복궁 별빛야행 가격 얼마?

 

 

경복궁 별빛야행은 1일 2회(오후 6시30분, 오후 7시40분 각각 시작) 진행되는데요. 회당 정원은 60명이며 경복궁 별빛야행 가격은 5만원입니다.

 

 

처음에는 입장료가 이렇게 비싼것인가? 했는데 경복궁 별빛야행 일정 보면 경복궁 별빛야행 가격 비싼것도 아니네요.

 

경복궁 별빛야행 예매 방법은?

 

 

경복궁 별빛야행 예매는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옥션 사이트에서 1인당 최대 4매까지 할 수 있는데요. 만65세 이상 어르신은 전화로도 경복궁 별빛야행 예매할 수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이런것은 당일 재빠르게 하셔야합니다.금방 끝나더라구요.

 

 

경복궁 별빛야행 가는 방법은?

 

 

경복궁 별빛야행 예매 성공하셨다면 3호선 안국역에 내려 1번출구로 나오셔야합니다.아니면 5호선 광화문역에 내려 2번출구로 나오거나 3호선 경복궁역에 내려 4번출구로 나오는 밥업이 있는데 이래저래 조금 걸어야합니다.아니면 종로 11번 버스 타시고 법련사 정류장에 내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