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켈리 bbc 방송사고 영상

로버트 켈리 bbc 방송사고 영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영국의 공영 방송 BBC가 박근혜 전 대통령 파면 결정과 관련해 한 교수와 생방송 인터뷰를 진행하는 도중 귀여운 불청객이 등장하였거든요.BBC는 자사 홈페이지 첫 화면에 로버트 켈리  bbc 방송사고 영상을 올리며, 생방송 중에 일어났던 해프닝을 소개하였습니다.

 

 

로버트 켈리 bbc 방송사고 어쩌다가?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는 BBC 방송 런던 지부와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이후 한반도 정세에 관한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그런데 갑자기 여자 아이가 몸을 들썩이며 방 안으로 들어오더니, 잠시 뒤 보행기를 탄 아이까지 나타난것입니다.

 

 

당황한 켈리 교수가 영상 인터뷰를 신기해하며 다가오는 아이를 제지하였으며, 뒤이어 화들짝 놀라 뛰어들어온 엄마가 두 아이를 데리고 나가는 장면이 고스란히 생방송으로 나갔습니다.녹화 방송이였으면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겠지만 생방송이다보니 이처럼 bbc 방송사고 발생한것입니다.

 

로버트 켈리 bbc 방송사고 상황을 살펴보면

 

 

박근혜 탄핵 관련 생방송 인터뷰 중 아이들이 난입하였는데 로버트 켈리 교수 뒤로 노란색 옷을 입은 아이의 모습이 보이죠.

 

 

뒤에는 보행기타고 있는 아이의 모습까지 보입니다.

 

 

bbc 방송사고 영상은 가디언, 텔레그래프 등 다른 영국 주요 언론들의 홈페이지에도 오르고 트위터 등으로 급속히 퍼 날라지는 등 이날 하루 '인기' 동영상이 되었습니다.

 

로버트 켈리 bbc 방송사고 영상 보기

 

 

bbc 방송사고 영상입니다.방송사고 영상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근데 전 더 눈에 띄는것이 마지막에 아이의 엄마가 방문까지 잘 닫고 나가는 모습입니다.재빠르게 등장해서 아이들 데리고 나가고 방문까지 확실하게 닫아주시네요.

 

해당 방송을 그대로 찍은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와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오늘(11일) 오후 현재까지 조회수가 300만회를 넘어섰으며 댓글도 3000개 이상 달렸습니다.

 

 

영상을 본 전세계 네티즌들은 대부분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국내에서도 어제 탄핵 인용 결정이 내려진 분위기와 맞물린 듯, 영상을 보고 유쾌했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한편 영국 출신인 켈리 교수는 2008년부터 부산에 거주하며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남북 문제 등 동아시아 연구 전문가로, 이전에도 해당 주제와 관련 여러 차례 BBC, 알자지라 등 해외 언론과 인터뷰를 가진 적이 있습니다.

 

'세상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집트 거대석상 람세스2세  (0) 2017.03.11
OECD 건강통계 2016 꼴찌  (0) 2017.03.11
알래스카 유전 발견  (0) 2017.03.11
가장 오래된 은하 발견  (0) 2017.03.11
2017년 대통령 선거일  (0)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