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일 코란도c 가격 연비

뉴스타일 코란도c 출시되었습니다.뉴코란도 C는 전면 디자인을 중심으로 신차 수준의 스타일 변경을 통해 SUV 본연의 강인함과 더불어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게 특징인데요.뉴스타일 코란도c 가격부터 뉴스타일 코란도c 연비 관련 내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가격 얼마?

 

뉴스타일 코란도c는 신차 수준의 전면부 디자인 변경을 통해 역동적 볼륨감을 강조했으며, 쌍용차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에서 핵심적인 숄더윙(shoulder-wing) 그릴은 헤드램프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선을 이루며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가격은 KX 2243만원 ,RX(고급형~최고급형) 2565만~2713만원 ,DX 2877만원,익스트림 2649만원으로 알려졌습니다.뉴스타일 코란도c 가격에 대하여 관계자는 이전 모델과 비교해 트림 별로 10만~55만원 가량 인상됐으나 주력 모델인 RX 고급형 모델의 가격 인상폭을 18만원 수준으로 묶었다고 말하였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가격표>

 

 

뉴스타일 코란도c 디자인은?

 

 

페이스리프트를 감행한 뉴 코란도 C는 전면부 디자인에 쌍용차의 새로운 디자인 테마로 자리잡을 '숄더윙(Shoulder Wing) 그릴'을 적용, 11개의 고휘도 LED 주간주행등이 적용된 헤드램프는 그릴과 일체감을 주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그리고 후면부에는 투 톤의 뒷 범퍼와 듀얼 배기파이프로 스포티함을 가미하였습니다.

 

 

여기에 신규 디자인의 18인치 휠이 적용됐으며, 실내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스티어링 휠을 비롯해 첫 도입되는 소재와 패턴을 사용하였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넉넉한 적재공간에 레드 가죽/인조가죽 시트 패키지 통해 차별화된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하는데요.레드 좋아하는분들은 아주 마음에 드실꺼 같네요.

 

뉴스타일 코란도c 연비는?

 

 

새롭게 탄생한 뉴 코란도 C는 아쉽게도 전모델과 동일한 2.2리터 디젤엔진과 6단 수동 및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는데요.2.2리터 직렬4기통 싱글터보 디젤엔진은 최고출력 178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 1,400rpm이라는 낮은 구간부터 최대토크를 발생시킵니다.

 

 

변속기는 6단 수동변속기 및 아이신이 제작한 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며, 뒷바퀴굴림을 기반으로 4륜구동 시스템을 추가 탑재할 수 있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연비는 2WD 모델 수동이 14.3km/리터, 자동이 12.6km/리터이며, 4WD 모델 수동이 13.8km/리터, 자동이 11.8km/리터입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어떤점들이 눈에 띄나?

 

 

뉴스타일 코란도c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최고급 오디오를 적용하였으며 오토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으로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를 설정하면 가속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속주행이 가능합니다.

 

 

열선 스티어링 휠로 동절기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스티어링 휠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파워풀한 사우드와 최고 수준의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히팅시트 및 운전석 2단 통풍시트 제공하며 프라이버시 글래스도 제공이 됩니다.

 

뉴스타일 코란도c 구매 혜택은?

 

 

쌍용차는 뉴스타일 코란도 C를 '영 패밀리'를 겨냥해 '우리가족 첫번째 SUV'로 정의하고, 여가와 안전한 이동에 적합한 SUV라는 점을 강조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갈 방침인데요.

 

 

쌍용차의 코란도는 1983년부터 34년간 지속되고 있는 최장수 브랜드로서 뉴스타일 코란도 C의 선전에 힘입어 올해 코란도 브랜드 누적 판매대수 70만대 달성을 기대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타일 코란도 C 구매 혜택을 살펴보면 구매 고객에게는 리어 스키드플레이트를 무상 장착해 줍니다.그리고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매할 경우 사이드&커튼에어백(40만원 할인)을 장착 지원합니다.아울러 뉴스타일 코란도 C는 선수율 없이 3.9~4.9%(36~72개월)의 뉴 베스트 초이스 할부를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