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그룹 임원인사 명단 발표

애경그룹 임원인사 명단 발표되었습니다.애경그룹은 오는 19일자로 정기 애경그룹 인사를 통해 승진 14명, 전보 1명, 외부영입 1명 등 총 16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는데요.이번 애경 임원인사에 따르면 대표이사 신규선임 1명을 포함해 전무 승진 4명, 상무 승진 3명, 신규임원인 상무보 승진 7명 등 총 14명의 임원을 승진 발령하였습니다.

 

 

2017 애경그룹 임원인사 명단 발표

 

애경그룹 임원인사 명단 발표 주요내용을 살펴보면 대표이사 신규 선임은 이종기 애경유화 부사장을 이 회사 대표이사 사장에, 한승훈 애경유화 전무를AK켐텍 대표이사 부사장에, 홍신협 애경화학 상무를 코스파 대표이사 전무에 각각 승진 및 이동 발령했하였습니다.

 

 

그리고 애경 임원인사 발표에서 이석주 제주항공 전무(애경산업 겸임)와 안재석 AK홀딩스 전무 등 2명은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하였습니다.이밖에 AK플라자 오승준전무가 애경유화 CFO로, AK홀딩스 연건모전무가 AK켐텍 경영전략부문장(CFO)으로, AK홀딩스 이정석상무보가 AK플라자 재무기획실장(CFO)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애경그룸 임원인사 명단 살펴보기

 

 

<승진>

◇전무 

▲임호근 AK켐텍 ▲문상철 애경유화 ▲최광식 애경화학 ▲이창훈 AK플라자

◇상무 

▲박생환 애경유화 ▲김태윤 제주항공 ▲강병학 AK플라자

◇상무보 

▲홍창기 AK켐텍 ▲유명섭 제주항공 ▲김용태 제주항공 ▲최종국 AKIS▲설민수 AK플라자▲김영훈 AK플라자 ▲김성완AMPLUS자산개발

 

<이동>

◇상무 

▲이영수 AK켐텍 경영전략부문장(CFO)

<외부영입>

◇상무

▲송병호 수원애경역사 호텔사업담당 

 

애경 임원인사 단행

 

 

애경그룹은 2017 애경 인사에 대하여 그룹 내 계열사 간 활발한 인재 교류를 통한 성과주의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장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CFO의 부문 간 이동 배치로 리스크 매니지먼트와 시스템경영을 강화하기로 하였으며 이와 같은 그룹 내 폭넓은 인사교류를통해 성과를 내고 수익성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과감한 외부인사 영입을 통해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AK플라자는 최근 영입한 대표이사에 이어 이번에는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최근까지 근무했던 김영복상무를 영입해 상품본부와 신사업을 맡길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