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기아자동차는 서울 광진구 W호텔에서 올 뉴 K7 하이브리드의 공식 출시행사와 시승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는데요.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은 연비는 3,575만원인것으로 알려졌으며 올뉴k7 하이브리드 연비는 16.2 Km/L으로 알려졌습니다.프리엄과 실용성을 더한 올뉴k7 하이브리드 매력에 한번 빠져보실까요?

 

올뉴 k7 하이브리드 연비

 

 

기아자동차가 올해 출시한 준대형세단 K7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올 뉴 K7 하이브리드를 공식 출시하였는데요.올 뉴 K7 하이브리드 판매시 배터리 평생보증과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km 보증 그리고 중고차 최대 3년 62% 잔가보장하기로 하였습니다.그리고 차종교환 프로그램 등의 프리미엄 보장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 연비를 살펴보면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17인치 타이어 기준으로 복합연비가 리터당 16.2km입니다. 기아자동차는 올뉴k7 하이브리드 연비 향상을 위해 라디에이터 그릴과 라디에이터 사이 내부에 위치한 플랩을 조절해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는 액티브 에어플랩을 신규 적용하였습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 3570만원?

 

 

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도 알아봐야겠죠.기아자동차는 올 뉴 K7 하이브리드를 주력트림인 프레스티지, 고급트림인 노블레스 2가지로 운영하며, 소비자의 구매 장벽을 낮추기 위해 내비게이션 미적용 모델도 판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은 2.4 가솔린 모델 동일 트림 대비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양문형 콘솔 암레스트 등을 기본 적용이 되었는데요. 노블레스 트림은 3.3 가솔린 모델 동일 트림 대비 풀 LED 헤드램프,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을 기본 적용하였습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표 따르면 프레스티지 트림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개별소비세 감면 후 기준 3575만원이며 취득세 87만원과 공채할인 23만원을 적용하면 실제 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은 3685만원입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 제원

 

 

올뉴k7 하이브리드 제원도 살펴보면 기존 모델의 경우 전장 4970mm, 전폭 1850mm, 전고 1475mm, 축거 2845mm로 설계되었는데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전장 4970mm, 전폭 1870mm, 전고 1470mm, 축거 2855mm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기존 2열 시트 후면에 위치했던 고전압 배터리를 트렁크 하단부로 옮겨 트렁크의 용량을 기존 하이브리드보다 확대하였습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 색상 살펴보기>

 

012345

올뉴k7 하이브리드 특징 살펴보기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개구부의 면적을 최소화한 하이브리드 전용 공력 휠을 적용했고, 기아차 최초로 멀티트레드 타이어를 사용하였는데 멀티트레드 타이어란 노면과 접촉하는 두꺼운 고무층인 ‘트레드’ 부분을 주행강화 트레드와 연비강화 트레드의 이중으로 설계해 주행성능 개선, 연비 향상 등의 효과가 있는 하이브리드 전용 타이어를 말합니다.

 

 

핵심 부품인 고전압 배터리의 경우 기존 모델과 동일한 중량에 용량은 기존 5.3Ah에서 6.5Ah로 23% 향상돼 모터로만 주행하는 EV 모드의 주행거리가 늘어났습니다.

 

 

또한 능동부밍제어를 새롭게 적용해 실주행 사용빈도가 높은 저RPM에서의 엔진 소음과 진동도 최소화하였습니다. 능동부밍제어란 저RPM 대에서 발생하는 엔진의 진동과 소음을 모터의 역방향 토크를 통해 상쇄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튜닝을 통해 K7 하이브리드의 초기발진 성능을 개선시켰는데요.정지 상태에서 시속 20km에 이르는 소요시간이 기존 3.0초에서 2.2초로 낮췄고, 변속시간을 최소화한 ‘래피드 다이내믹 킥다운’ 기술을 독자 개발 후 국내 최초 적용해 재가속 시의 응답성도 단축하였습니다.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음각 타입의 라디에이터 그릴, 알파벳 ‘Z’ 형상의 헤드램프 등 기존 K7의 디자인을 대부분 이어받았는데 여기에 풀 LED 헤드램프와 크롬 아웃사이드미러, 후면 하이브리드 엠블럼 등이 신규 적용이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올뉴k7 하이브리드는 기존 K7 하이브리드 모델에 적용하지 않았던 헤드업 디스플레이,스마트 트렁크,크렐(KRELL) 프리미엄 사운드,무릎에어백을 포함한 9에어백 (앞좌석 어드밴스드 포함) 등 안전사양을 신규 적용하였습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보증 프로그램

 

 

올뉴k7 하이브리드 가격 및 올뉴k7 하이브리드 연비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보증 프로그램 관련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첫째로 배터리 평생보증이 되면 전용부품 무상보증이 가능합니다.단 배터리 평생보증 경우 전 고객이 아니라 대상이 있으므로 해당되는지 확인하세요.